[아이돌정보] 워너원 이대휘, 옹성우와 보트여행서 "단지 취향이 다를 뿐"
[아이돌정보] 워너원 이대휘, 옹성우와 보트여행서 "단지 취향이 다를 뿐"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이대휘과 옹성우는 엠넷 'WANNAONE GO: X-CON' 방송 통해 도쿄서 보트를 함께 타는 모습을 보여줘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이대휘가 옹성우와 서로 취향이 다를 뿐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워너원 이대휘과 옹성우는 엠넷 'WANNAONE GO: X-CON' 방송을 통해 도쿄에서 보트를 함께 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대휘는 노를 젓는 자리에 앉게 되자 “노 저을 줄 몰라”라며 노를 겨우 젓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 'WANNAONE GO: X-CON' 방송캡쳐
사진= 'WANNAONE GO: X-CON' 방송캡쳐

이에 옹성우가 자리를 교체하려고 하자 이대휘는 “안 돼…안 돼”라며 비명을 지르며 무서워 하며 “잠깐 앉아봐요…100% 꼬꾸라져요”라면서 자리 교체를 막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옹성우가 차분하게 강 한가운데에서 이대휘와의 자리 바꾸기에 성공하고, 옹성우는 방향을 틀어가면서 여유 있게 노를 저었다.

둘이 함께 하는 보트 위에서 이대휘는 “둘이 여행간다고 해서 걱정많이 했다”라고 말하자, 옹성우는 “우리가 절대 안 친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고 이어 둘은 함께 "단지 취향이 다를 뿐”이라고 말했다.

워너원 이대휘는 서울 강남구 출신으로 2001년 1월 29일생이다.

워너원은 11인조 보이 그룹으로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PRODUCE 101 시즌 2'에서 최종 순위 1위부터 11위를 기록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