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명품 몸매 한고은, 종근당건강 ‘24360올컷’ 전속모델 발탁
변함없는 명품 몸매 한고은, 종근당건강 ‘24360올컷’ 전속모델 발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4cm의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배우 한고은이 결혼 후에도 여전히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며 종근당건강 24360올컷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 한고은은 광고와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군살 없는 무결점 8등신 몸매는 물론 건강하고 우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한고은은 모델 출신답게 평소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주자로 알려져 있다.

한편 24360올컷은 건강기능식품기업, 종근당건강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군살 제거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제품은 식사량과 활동량에 큰 변화 없이 낮과 밤, 하루 두 번 간편한 섭취로 효과적인 체중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24360올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부위별 다이어트의 한계를 최소화했다. 군살 제거를 위해 미역/석류추출 복합물(잔티젠)로 신체대사량을 높여 보기 싫게 늘어진 살들을 정리해 주고, 병풀추출분말로 림프순환을 개선해 부종과 셀룰라이트 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또한 알로에전잎으로 배변활동에도 원활한 도움을 주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일명 100억 다이어트로 고공 매출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24360올컷은 소비자가 인정한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발돋움을 하고 있다”며 “이번 한고은 모델 발탁을 통해서도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