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이 된 ‘스윙스’ 근황 화제
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이 된 ‘스윙스’ 근황 화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스윙스 다이어트’ 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겨난 스윙스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등 M.net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괴물 래퍼’로 자리 잡은 스윙스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올해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를 선언한 이후, 최근 근황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고, 헬스장에서 상의를 노출한 사진 등을 업로드 하며 한층 탄탄해진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 = 아임 더 원 콘서트
사진 = 아임 더 원 콘서트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냐는 질문에 “무조건 운동과 건강한 식단, 그리고 절제가 비결”이라고 전하며 약물 다이어트는 비추천이라 강조했다. 특히, 그의 여자친구인 모델 임보라에게 “아침 일찍 매일 움직이게 하는, 영감이 되어주는 사람 너무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여전한 애정전선을 보였다.

컴백을 준비하며 다이어트를 함께 병행한 스윙스의 모습을 다가오는 6월 1일 힙합콘서트 <I’m the on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힙합 콘서트인 <I’m the one>은 스윙스와 함께 자이언티, 비와이 등 국내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공연이다.

스윙스가 새롭게 달라진 모습과 함께, 다른 아티스트들 또한 어떤 무대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가 되는 콘서트이다.

스윙스, 자이언티, 비와이, 창모, 김효은, 해쉬스완, 하온, 빈첸, 플랜지와 함께하는 이번 <I’m the one>콘서트는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6월 1일 저녁 7시 30분에 시작한다.

예매는 우고스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