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타프'....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승부한다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타프'....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승부한다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0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과 여행문화가 대중화되면서 국내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캠핑용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원터치 방식의 텐트 제조업체로 알려진 ㈜아이디인더스트리의 브랜드 '알뜨리'에서 지난해 출시한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가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면서 캠핑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알뜨리 그늘막텐트는 소셜에서 2년 만에 판매 순위 1등에 올라선 인기제품이다. 이에 알뜨리는 블루넷, 식스맵을 비롯하여 추가로 신제품 카키넷 그늘막텐트를 선보이면서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알뜨리 원터치 그물막텐트는 기존 화이바 폴대의 원터치형식 그늘막텐트보다 더욱 커지고 튼튼한 품질을 자랑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터치 방식인 만큼 조립과 해체가 빠르며, 유니크한 육각 돔 형식으로 넓은 내부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6면 모두 촘촘한 메쉬망, 그늘막으로 이중 처리 되어 통풍이 원활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을 보호해주고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주로 저녁에 활동하는 캠핑족들의 습성을 고려해 내부 상단에 랜턴 걸이를 설치했으며, 전후면으로 2개의 출입구를 두어 출입이 용이한 점이 눈에 띈다. 기존 제품의 경우에도 바닥의 기본 코팅으로 습기를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지만, 추가로 '그라운드 시트'를 구매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습기를 차단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아이디인더스트리 ‘타프’는 방수원단으로 웬만한 장맛비에도 뛰어난 방수효과를 자랑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육각 텐트 내부에 사용하는 ‘육각폼매트’도 새롭게 출시되어 있다.

한편, ㈜아이디인더스트리는 그늘막텐트를 비롯해 실내에서 사용하는 프레임 사각 모기장까지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위메프, 쿠팡, 티몬 등 각종 소셜커머스 및 종합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