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세븐틴, 日 성공 데뷔…라인 뮤직 탑 100 1위 장악
[아이돌정보] 세븐틴, 日 성공 데뷔…라인 뮤직 탑 100 1위 장악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성공적인 일본 데뷔 무대를 가졌다.

지난 30일 일본 데뷔 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를 발매하고, 31일 일본 도쿄 도요 스 PIT에서 일본 데뷔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세븐틴은 일본 데뷔곡 '콜콜콜(CALL CALL CALL)'을 비롯하여 8곡의 무대를 꾸리며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일본에 정식 데뷔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세븐틴은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뷔앨범 'WE MAKE YOU(위 메이크 유)'는 일본, 인도네시아에서 차트 2위를 기록하고, 호주,핀란드,홍콩,싱가포르 등 9개국에서 3위를 기록했다. 

또한 오리콘차트 2위로 진입하면서 발매 첫 날 9만 5747장이 판매되었고, 이틀 만에 11만장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워 글로벌 아이돌 그룹 다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CALL CALL CALL(콜콜콜!) 뮤직비디오는 13인 멤버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세븐틴은 "도쿄돔에 서고 싶다"는 목표를 잡고 일본에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세븐틴은 일본 데뷔 앨범 CALL CALL CALL 일본 활동 이후 국내 콘서트에 임한다.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로 1년 만에 국내 콘서트를 열어 팬들을 만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