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박서준 위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페' 선물
방탄소년단, 박서준 위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페' 선물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6일 첫 방송된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박서준 위한 간식차 보내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6일 첫 방송된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박서준을 위한 간식차를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여운 녀석 고마워 사랑하고…고맙고 사랑하는데 이래서 좋을 거 없다는 거 너무 잘 알텐데?”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간식차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박서준씨 때문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미운 놈 반사판 하나 더 해준다 생각하시고 아무쪼록 잘 부탁드린다”라는 멘트를 간식차에 달았으며, “원래는 동네바보형…사랑해 형”이라는 글과 함께 박서준의 못난 사진을 넣은 현수막도 세웠다.

사진=박서준 SNS
사진=박서준 SNS

이에 박서준은 자신의 못난 사진 옆에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그래도 사랑해 퉤퉤”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영준인 줄…웹찢남”(yeo****), “김비서 짱…첫방 완전 재미있어요”(pun****), “뷔와 박서준 넘나 반짝반짝 빛나네…응원합니다”(kbm****)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 밀당 로맨스를 그리고 있으며, 6일 첫 방송되면서 시청률은 5.8%를 기록(닐슨코리아 제공)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