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워너원 강다니엘, 직접 얼음물 끼얹어...빅뱅 승리·사무엘·이이경 지목
[아이돌정보] 워너원 강다니엘, 직접 얼음물 끼얹어...빅뱅 승리·사무엘·이이경 지목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1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의 찬열 선배님의 지목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동영상 올려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EXO의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다”라는 인사말을 시작해 직접 얼음물을 몸에 끼얹는 동영상을 올렸다.

강다니엘은 얼음물을 끼얹기 전,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워너원 SNS
사진=워너원 SNS

이어 워너원 강다니엘은 다음 참여자로 빅뱅 승리, 사무엘, 이이경을 지목했다.

한편,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워너원이 AOA를 이기고 1위를 차지했으며, 1위를 하게되면 앙코르 무대에서 메이크업을 더 해보겠다는 약속을 지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워너원은 같은 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매일 워너원을 향한 사랑의 버튼을 push 해주는 워너블이 있어, 오늘도 워너원은 행복지수 111%”이라며 워너원 완전체 사진을 올렸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