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전자담배, 신제품 HAKA COMBAT(하카 컴뱃)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하카전자담배, 신제품 HAKA COMBAT(하카 컴뱃)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기념&고객감사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6월 30일까지 진행

전자담배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전자담배라고 하면 보통 떠올리는 액상형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궐련형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의 액상형 모델의 인기까지 덩달아 올라가는 추세다. 흡연자가 설 곳이 점점 줄어들고 담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는 가운데, 전자담배는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며 고객층을 넓히고 있다.

하지만 전자담배는 일반 담배보다도 더욱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미 어느 정도 수준이 보장돼 선택이 쉬운 일반 담배와 달리, 전자담배는 제조회사나 브랜드에 따라 성능과 품질 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 특히 건강에 직결되는 기호품인 만큼 까다롭게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많은 수상 경력과 두터운 고객층으로 신뢰감을 주고 있다. 또한 최근 하카코리아는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다시 한 번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 뿐만 아니라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는 전자담배 업계 최초로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에 하카코리아에서는 더욱 제품 개발에 매진해 신제품 'HAKA COMBAT(하카 컴뱃)'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1일 새롭게 선보인 HAKA COMBAT(하카 컴뱃)은 하카코리아 제품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한층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리고, 사이즈를 줄여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작지만 무화량이 뛰어나며, 4단계의 성능조절 버튼을 이용해 기호에 맞는 무화량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더불어 베이핑이 부드럽고 3단계 LED 색상으로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하며, Micro 5PIN 충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 역시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코일 솜을 사용하고, KC 인증, 어린이보호캡 장착 등 안전성 측면에서도 세심하게 신경쓴 흔적이 엿보인다.

하카 컴뱃에 대한 흡연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카코리아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전 제품을 구매일에 상관없이 보상 할인이 적용되며 본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하카코리아의 하카 컴백(HAKA COMBAT)을 비롯한 모든 전자담배는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500여 점의 공식 대리점과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상에서는 구입 불가하다.

하카코리아의 다양한 전자담배 제품과 매장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