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운정 신도시 입주·신혼가구 50% 할인행사 실시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운정 신도시 입주·신혼가구 50% 할인행사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의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등의 입주자를 대상으로 입주·신혼가구 50%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부터 오는 7월까지 경기도 파주의 운정신도시에는 1,000~3,000세대 이상의 브랜드아파트로 입주가 다수 예정되어 있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에 따르면, 운정 푸르지오와 운정 힐스테이트 입주·신혼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데 힘입어 혼수 및 입주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김맹섭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는 입주에 최적화된 입주가구 패키지를 구성했다. 평형별 가구 구성원에 맞게, 입주자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방문하는 모든 입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만족시켜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가구는 대리석식탁, 거실장, 붙박이장, 서재가구, 해외 유명 매트리스 등 고급 원목가구와 디자인가구 등을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가구세트 패키지를 구성해 100만 원대부터 500만 원대까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넓히고 있다.

또한, 수입 명품 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벨라플렉스와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역시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라텍스베개 또는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 또한 제공하고 있다.

해당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이를 통해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새가구증후군, 새집증후군 등으로부터 안전한 친환경원목가구 구성의 리뉴얼된 신혼가구 쇼룸을 선보여 자녀 출산을 계획 중이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한편, 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하고 있으면 30년 업력을 갖춘 친환경원목가구 공장직영 할인매장이다. 해당매장은 오픈 및 마감 시간에 상관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