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AOA 혜정, 섹시 화보부터 호러 컨셉까지 '제대로' 소화
[아이돌정보] AOA 혜정, 섹시 화보부터 호러 컨셉까지 '제대로' 소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녀의 팔색조 매력 주목받아

아이돌 그룹 AOA 멤버 혜정이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녀의 팔색조 매력이 주목받고 있다.

AOA 혜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비 찍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끝나다니…우리 멤버들 스텝들 엘비스 모두 수고했어”라며 뽀루뚱해하며 귀여운 표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화보와 호러물을 연상케하는 사진을 공개해, 다양한 느낌의 매력을 뽐냈다.

사진=AOA 혜정 SNS
사진=AOA 혜정 SNS

한편 AOA 혜정은 24일 MBC ‘복면가왕’에서 잉어아가씨 가면을 쓰고 출연해 1라운드에서 산호소녀와 대결을 벌였고 장기자랑을 통해 춤을 선보였는데, 패널로 참가한 모모랜드 주이는 잉어아가씨의 춤을 추는 보는 모습을 언급하며 “절대 걸그룹은 아니다”라고 단언했다.

1라운드 대결에서 산호소녀에게 패한 혜정은 혼자만의 무대를 통해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열창하며 가면을 벗고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걸그룹이 아니다’라는 말한 모모랜드 주이를 놀라게 했다.

이에 주이는 최근 함께 달리는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몰랐다면서 “(오늘) 연기를 너무 잘했다”라는 말을 했고, AOA 혜정도 “걸그룹 티 내지 않으려고 웃긴 댄스를 준비했다”며, “연기가 잘 된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