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옐로우스토어 "제주산굼부리에서 숲속의 정원을 즐기세요"
[맛집탐방] 옐로우스토어 "제주산굼부리에서 숲속의 정원을 즐기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고로 음식이란 단순히 맛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닌 눈과 맛을 함께 즐겨야 최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그만큼 음식을 먹는데 있어서 그 음식의 비주얼이나 주변 배경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화려한 경관으로 유명한 제주도. 그 중에서 제주산굼부리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옐로우스토어는 약 2천여평의 부지에 있는 식당으로 넓은 잔디밭과 식당 내 외부에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주변 배경이 수려하다는 방문객들의 입소문으로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메뉴로는 큐브스테이크, 쉬림프박스, 망고주스, 딸기주스 등이 있어 배경과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넓은 부지 특성상 주차공간이 넓어 주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

주변에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샤이니숲길, 산굼부리 등 유명한 관광지로부터 5분 거리 내외에 있어 인근 관광지를 찾는 여행객들이 방문하기 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옐로우스토어 관계자는 “숲속의 정원이라는 컨셉으로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이 최대한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넓은 부지 곳곳에 잔디밭 및 포토존을 설치하게 되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보는 맛과 먹는 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