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당, 롯데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송강당, 롯데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6.2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송강당’이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송강당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설 계획이다.

부산의 대명 한의원에서 시작하여 현재 위치까지 4대에 걸쳐 100년 동안 남다른 제조 비법과 품질, 재료에 대한 자부심을 이어온 식품 브랜드 ‘송강당’은 이번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떨어질 수 있는 기력을 챙길 수 있도록 현재 ‘롯데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7월 3째주 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강원도에서 생산되고 특허 기술로 발효된 100% 산양산삼을 원료로 사용한 ‘송강공진보 진’을 포함해 송강당의 전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틱 형태의 봉개꿀 10포입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송강당’ 관계자는 “송강 공진보의 보다 빠른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액상 타입의 ‘송강 마시는 공진보’, 기존 ‘공진백년’의 배합을 조절해 성장기 아이들이 섭취 가능한 ‘공진백년 순(順)’, 여성의 건강과 혈액순환을 돕는 ‘화련(化硏)’ 등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송강당의 신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