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순간의 힘...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바꾸는 경험 설계의 기술
[신간] 순간의 힘... 평범한 순간을 결정적 기회로 바꾸는 경험 설계의 기술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04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CEO가 열독한 『스틱Stick』으로 상대방을 바꾸는 ‘메시지’를 만드는 법을, 『스위치Swich』로 변화를 일으키는 ‘구조’를 소개했던 히스 형제가 이번에 들고 나온 화두는 바로 ‘변화의 순간 그 자체’이다. 준비된 기름에 불을 붙이는 그 순간, 변화의 방아쇠가 되는 그 극적인 순간 자체를 만들어내는 법에 관한 이야기다.

히스 형제는 찰나의 경험이 우리를 어떻게 각성시키고, 고양시키며, 변화시키는지에 대해 오랫동안 주목해왔다. 그에 따른 연구의 결과로서, 『순간의 힘The Power of Moments』은 조직심리학과 행동경제학의 최신 연구, 수많은 사례를 바탕으로 인생의 결정적 순간을 만들 수 있는 경험 설계 기술을 공개한다.

이 책은 삶의 변화가 절실한 사람들이 결정적 순간을 기획하는 방법에 대한 가장 최고의 조언을 건넬 것이다. 『오리지널스』 저자 애덤 그랜트는 “히스 형제는 내가 삶을 계획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라고 고백했고, 『그릿』의 저자 앤절라 더크워스는 “모든 페이지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책”이라는 극찬으로 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