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를 위한 대구 웨딩박람회 14일부터 15일까지 개최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 웨딩박람회 14일부터 15일까지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마음에 드는 결혼 준비를 하려면 많은 업체를 방문해야 하는데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는 여름엔 쉽지 않다. 그러나 대구 인근에 사는 예비부부라면 안심이다.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엑스코(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가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웨딩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준비할 수 있어 대구는 물론 인근지역인 구미, 고령, 창녕, 영천, 경주, 경산, 밀양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에게도 좋은 소식이다.

본 박람회는 연웨딩갤러리가 주관하고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인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함께 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원스톱으로 결혼에 필요한 준비를 마칠 수 있는 곳이자 고객의 좋은 후기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이번 박람회에도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현장혜택이 크다. 전일, 유명 수입 브랜드 웨딩드레스가 국내 최대 규모로 전시된다. 청담동에서 유명한 드레스들이 총망라되며 예비신부라면 무료 피팅 체험도 할 수 있다. 청담 유명숍의 웨딩 메이크업 체험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메이크업으로 고민 중인 사람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또한 웨딩플래너가 아닌 지역 유명 웨딩홀과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추가 할인에 다양한 혜택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1시간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 청소기, 스드메 비용 100만원, 세부, 다낭 3박 5일 여행권 등이 증정된다. 방문객 대상 이벤트는 타임 이벤트와 계약 이벤트도 있다. 11시에서 2시 사이에 계약하면 전기그릴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5개 품목을 계약하면 삼성전자의 전자레인지가 증정된다.

한편, 이번 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사전 신청 후 방문하면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은 마스크 팩 25종부터 웨딩 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 아빠 곰 만삭 촬영,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