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오메가3 ‘PTP 개별포장’ 통해 안정성 확보
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오메가3 ‘PTP 개별포장’ 통해 안정성 확보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1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관은 신체에 산소와 혈액을 전달해주는 통로 역할을 한다. 이러한 혈관이 막힐 경우 우리 몸은 뇌졸중을 비롯해 동맥경화, 심근경색, 고혈압 등 다양한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높다.

때문에 혈관이 각종 이물질로 좁아져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이들에게는 혈행개선에 좋은 음식 섭취가 추천되고 있다.

더순수렛츠미는 1캡슐에 오메가3 하루 권장량 500mg을 담은 ‘플래티넘 오메가3’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중금속오염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먹이사슬의 가장 아래에 위치한 멸치와 정어리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메가3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 비타민E을 함유,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의 산화를 방지하고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왔다”고 조언했다.

이외에도 달맞이꽃종자유와 포도씨유, 솔잎증류농축액 등을 첨가해 기타 영양분 섭취가 가능하게끔 했다.

아울러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 오메가3는 PTP 개별포장을 통해 외부 충격 및 이물질로부터 원료를 보호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휴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문가는 “오메가3는 혈행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대표 영양소로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이다”라고 말했다.

불포화지방산은 동물성 지방섭취로 야기될 수 있는 문제점을 예방하는 유익한 지방산이며 꾸준한 섭취를 통해 과도한 혈액응고작용을 방해하고 혈액 중의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어 원활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한다.

특히 바쁜 일생생활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혈관 질환이 걱정되는 이들에게 오메가3가 추천되고 있다. 그러나 매번 오메가3 음식을 섭취한다는 것이 바쁜 현대인에게 쉬운 일은 아니다.

한편, 기타 질환 보유환자 및 임산부는 오메가3 영양제 섭취 전 주의사항 및 오메가3 부작용 관련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더욱 자세한 오메가3 효능(효과)과 상품 정보는 네이버 더순수렛츠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