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모모랜드 데이지, 수능 영어 '만점'... 과연 수학 점수는?!
[아이돌정보] 모모랜드 데이지, 수능 영어 '만점'... 과연 수학 점수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에듀 예능 ‘나의 수학 사춘기’서 공부 계획표 세우는 모습 보여줘

아이돌 그룹 ‘모모랜드’ 멤버인 데이지(유정안)가 충격적인 수학점수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모모랜드 데이지는 최근 방송된 tvN 에듀 예능 ‘나의 수학 사춘기’에서 모모랜드 멤버들과 안무 연습을 하고나서, 팬과 종이를 챙겨 공부 계획표를 세우는 모습을 보여줬다.

데이지가 공부 계획표에 잠자고 일어난 후 ‘모닝수학’을 체크하는 등 수학 공부에 대한 열의를 보이자 다른 멤버들은 그 이유를 묻고, 이에 “뭔가 억울했어요. 수학만 못하는 게”라고 밝혔다.

사진=tvN '나의 수학 사춘기' 방송 캡쳐
사진=tvN '나의 수학 사춘기' 방송 캡쳐

모모랜드 데이지는 수능 영어를 만점을 받았는데, 그 이유에 대해 "캐나다 벤쿠버에서 2살부터 13살까지 살았다"며 캐나다에 있는 친언니와 화상채팅을 통해 자연스레 원어민 수준으로 영어를 구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불어와 일본어 공부도 하고 있는 그녀는 일본어로 팬과 소통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그러나 모모랜드 데이지는 “중 3때 수학을 18점 받았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이야기하며, "캐나다에서는 수학을 잘 했는데, 한국에 오자 마자 뚝뚝 떨어졌다”라고 밝혔다.

한편 걸그룹 모모랜드 소속사인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유튜브 뮤직차트에서 국내 톱 아티스트 부문에서 모모랜드가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톱 송 부문에서 모모랜드 신곡 ‘배엠’이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배엠’은 지난 6월 26일 모모랜드 발표한 미니앨범 4집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에 수록된 곡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