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가심비! 클레이나라 ‘핑크퐁 상어가족’ 출시
이것이 가심비! 클레이나라 ‘핑크퐁 상어가족’ 출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1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문구 제조기업 ㈜종이나라 (회장 정도헌)에서 10000 핑크퐁 상어가족 클레이나라 신제품을 출시했다. 10000 핑크퐁 상어가족 클레이나라는 클레이만들기 창작활동에 패키지 상자를 입체배경판으로 활용하여, 종이나라의 핵심 컨텐츠인 종이접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동봉된 책자를 통해 어린아이도 쉽게 창작활동이 가능하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종이나라
㈜종이나라

종이나라 관계자는”’10000 핑크퐁 상어가족 클레이나라’가 최근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 캐릭터를 소재로 다양한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개발된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10000 핑크퐁 상어가족 클레이나라는 ‘바다나라’의 주제로 상어가족 종이접기, 클레이 만들기, 스티커, 패키지박스 배경판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창작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어, 여름방학 과제로도 활용이 가능해 이번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필수 아이템으로서 더욱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종이나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종이접기와 클레이만들기를 전자책과 동영상으로 제공하여, 더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종이나라
㈜종이나라

10000 핑크퐁 상어가족 클레이나라는 클레이 100g (7색), 점토칼, 설명서, 색종이, 입체 배경판으로 구성 되어 있다. 본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0,000원이며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문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