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연 “국가인권정책 기본계획에 ‘성 인권’ 포함 절대 반대”
전학연 “국가인권정책 기본계획에 ‘성 인권’ 포함 절대 반대”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을 빙자해 사회를 망치려는 의도가 아닌 가 의심스러울 뿐”

전국학부모단체연합(전학연)은 18일 여성가족부 등 정부가 주도하는 성인권 관련 정책에 대해 반대 의견을 밝혔다.

전학연은 이날 성명을 통해 “여성가족부는 ‘성 인권’ 으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자료를 만들었다. ‘성 인권 의식함양’과 ‘성 폭력 예방교육’이란 취지로 만들어진 이 책은 변질된 인권단체가 주장하는 인권에 관한 내용들로 가득 차 있다”며 “국가인권정책 기본계획에 포함되는 것을 절대 반대한다”고 밝혔다.

- 이하 전문 -

<전학연 성명>

학부모는 '성 인권'이 국가인권정책 기본계획에 포함되는 것을 절대 반대한다.

여성가족부는 ‘성 인권’ 으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자료를 만들었다.

‘성 인권 의식함양’과 ‘성 폭력 예방교육’이란 취지로 만들어진 이 책은 변질된 인권단체가 주장하는 인권에 관한 내용들로 가득 차 있다.

여성학이나 젠더학은 논란 많은 이론으로 페미니즘을 통해 ‘여성 우선주의’를 넘어 ‘남녀갈등을 조장’한다고 비판받고 있다.

서구에서도 거센 저항을 받고 있으며 이런 사상적 배경을 가진 페미니즘이 ‘성 인권’ 안에 고스란히 녹아 있는 것이다.

헌법에 남녀평등이 보장되어 있음에도 ‘성차별 철폐’를 목표로 가짜 여성인권 이론인 ‘여성학’과 성 해방운동에 기반 한 ‘성 교육’을 합친 용어가 바로 ‘성 인권’인데 교묘한 말장난이다.

OECD 국가 중 1/2도 제도화 않은 젠더이론을 대한민국이 법제화하고 이제는 법무부까지 나서 유치원부터 젠더 페미니즘 교육을 시키겠다니 학부모는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

유아, 어린이, 청소년에게 차별받지 않을 권리라며 성 인식을 강제 주입하고 의무보다 무조건적인 권리만 강조하는 변질된 인권의식은 비판받아 마땅하다.

게다가 ‘성적 자기결정권’이란 주제는 헌법 10조 내용을 청소년의 ‘성적자기결정권’으로 멋대로 해석한 것으로 인권단체들의 변질된 욕심의 산물이다.

또 성 정체성(gender identity), 성적지향 등 젠더이론과 동성애 옹호까지 다루니 교육 자료로는 정말 부적합하다. (고등학교용 33페이지)

이렇게 여가부가 포장해 학생에게 가르치려는 ‘성 인권’을 법무부까지 나서 권장하려는 것은 교육을 빙자해 사회를 망치려는 의도가 아닌 가 의심스러울 뿐이다.

학부모는 ‘성 인권’ 용어를 법무부 국가인권정책 기본계획에 넣는 것에 절대 반대하고 이런 움직임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젠더 이데올로기, 페미니즘은 모두 하나의 덩어리로 가정 해체와 성별 해체!

곧 사회를 무너뜨리는 이론임을 알기에 단호하게 대처할 것임을 천명한다.

2018년 7월 18일

전국학부모단체연합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