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브랜드 백닥터,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주는 ‘백닥터 다리베개’ 출시
건강 브랜드 백닥터,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주는 ‘백닥터 다리베개’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브랜드 백닥터가 혈액순환과 피로회복 기능에 초점을 둔 다리 전용 베개를 론칭한다.

에버그린 엔터프라이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백닥터는 ’제 2의 심장’ 다리를 위한 전용 베개 ‘백닥터 다리베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발과 다리는 ‘제 2의 심장’으로 불릴 만큼 중요한 기관으로, 신체의 중심을 잡는 축 역할을 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현대인들은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서 있거나 앉아있어 혈액순환에 문제를 겪고 있어 하지정맥류 등의 증상에 노출되어 있기도 하다.

해당 업체에서 출시하는 ‘백닥터 다리베개’는 발만 지지하는 일반 베개와는 달리 허벅지부터 다리 전체를 받치는 하체 지탱 베개로, 인체의 하체 라인에 따라 3D 입체설계 해 혈액순환에 좋은 최적의 높이와 각도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하체의 혈액순환은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올렸을 때 빠르게 진행되는데, 해당 제품은 다리를 머리보다 높게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혈액순환 및 부종을 완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메모리폼과 고경도폼을 결합한 2중 특수 설계 구조를 갖고 있다. 메모리폼은 압력을 분산, 흡수하는 특성을 갖고 있어 접촉 부위의 굴곡을 부드럽게 감싼다. 반대로 고경도폼은 단단하게 설계돼 무게에 의해 쉽게 모양이 변형되지 않는 기능을 갖춰, 이를 통해 다리 무게를 지탱하면서도 어떤 모양의 다리도 감싸 안아 건강한 자세 연출을 도우며 시간이 지나도 동일한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백닥터 관계자는 “ 바쁜 일상과 업무로 손상된 건강을 회복하고 웃음 가득한 세상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로, 기존 기능성 베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숙면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백닥터의 신제품 ‘백닥터 다리베개’는 7월 중순 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