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클리닉 키네스, 여름방학 맞아 청소년 키 성장 프로모션 진행
성장클리닉 키네스, 여름방학 맞아 청소년 키 성장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 성장 관련 무료 상담 및 무료 일일 체험 제공

성장기에 접어든 자녀를 보며 생각보다 키가 크지 않아 고민인 부모들이 많다. 그리 크지 않은 본인의 키와 자녀의 성장속도가 더딘 것을 보며 유전이라 하는 수 없다고 생각해 포기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성장기 청소년들의 키를 측정한 결과 성장유형에 따라 매년 2~3cm 정도씩 차이가 발생했다. 이는 유전에 의한 것 만으로 볼 수 없다. 보통 키는 성장기 ‘환경조건’의 차이에 의해 결정된다. 성장기 청소년들의 키를 매월 측정한 결과 ‘작은 키 성장유형’과 ‘큰 키 성장유형’ 사이에서 한 달에 0.2~0.3cm의 차이가 발생했다. 이것이 지속돼 1년에 2~3cm 키 차이를 만들어 낸다.

또한 키는 대부분 성장 단계와 그 시기가 정해져 있다. 현재 작은 키 성장유형에 속해 있다면, 우선 ‘성장 정밀검사’를 실시해 키가 자랄 수 있는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한 번 생활 습관이 정해지면 큰 키 성장유형으로 바뀌기 힘들기 때문이다. 당장은 키가 계속 자라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성인이 됐을 때 성장유형이 반영돼 결국 작은 키가 될 수 밖에 없다.

김양수 키네스 대표원장은 “정상인의 키는 유전의 영향이 적고 성장기 환경 조건에 따라 매년 달라질 수 있다”며 “성장 환경을 개선하면 누구나 작은 키 성장유형을 큰 키 성장유형으로 바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키네스에서는 그 동안의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책임보증제를 실시함으로써 동종 업계와는 다른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약화된 신체기능을 강화하는 키네스 성장법은 '작은 키 성장유형'에서 '큰 키 성장유형'으로 변화시킴으로써 ‘검사 결과 ~cm 더 클 수 있다’는 성장책임보증서를 발행한다. 성장책임보증서를 받은 고객에게는 1년 동안 자란 키를 측정해서 성공여부를 판별하고 책임을 진다는 내용으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키네스는 평생교육원 및 맞춤운동 연구소를 운영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 여름방학기간 동안 무료로 키 성장에 관한 상담을 진행하며, 무료 일일 체험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키네스성장클리닉은 전국 14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경기지역에만 분당, 부천, 수원, 평촌, 일산 지점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해당지점으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