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무인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일산마두점 오픈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창업이슈] 무인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일산마두점 오픈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마두역과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1만세대가 넘는 초밀집 주거지역에 르하임스터디카페 일산마두점이 8월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일산 마두점 오픈기념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통해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는 르하임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업계최초로 차별화된 스마트 IOT 시스템을 구축해 외부에서도 언제든지 스마트폰을 통해 매장 내 냉난방 조절 및 조명시스템 on/off가 가능하다. 해당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전기사용량을 평균 30% 이상 절약할 수 있어 24시간 연중무휴인 스터디카페 점주들이 부담하는 고정비용을 줄여줄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르하임 가맹본부 김규랑실장은 “무인 스터디카페는 언제 어디서나 점주가 통제할 수 있어야 진정한 무인 스터디카페”라고 밝혔다. 실사용자들이 깜박하고 스터디룸 조명이나 냉난방을 소등 하지 않고 퇴실한다면 에너지 손실 뿐만이 아니라 점주님이 직접매장에 나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여기에 한가지 더 본사통합 컨트롤 시스템 및 프리미엄 wifi는 기존 스터디 카페 이용자들 및 점주들의 불편 사항을 체크하여 발전시킨 시스템이다“고 밝혔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스터디 카페의 전문 브랜드 선두주자로써 단기간에 업계 1위로 정진하면서 8월중 일산 풍동점, 부천 송내점, 부산대점, 인천 부평역점, 인천 구월점, 김해 내외점을 추가 오픈한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2018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여하면서 르하임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고 가맹점들의 매출 증진을 위해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올 여름 휴가 르하임 스터디카페로 <장학금 1,000만원> 받으러 가즈아~~!!” 라는 주제로 이벤트기간 7월1일 ~ 8월15일까지 전국의 르하임스터디카페 지점을 통해 기간권, 정액권을 등록 하신 분들에 한해 응모권 추첨이 가능하며 1등~5등까지 총15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장학금과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사전예약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7월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