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비디오게임 전문 프랜차이즈 '플스빌', 전국적으로 매장 확대..."워라밸 소자본 아이템"
[창업이슈] 비디오게임 전문 프랜차이즈 '플스빌', 전국적으로 매장 확대..."워라밸 소자본 아이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창업에 대한 열기가 계속되면서,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국내최초 무제한 비디오 게임 대여점인 플스빌(대표 남정남)이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2018년도 10대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고려해 볼 때, 플스빌은 일과 삶,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플스빌 관계자는 “신규 가맹 계약 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가맹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매장 개설에 대한 세부 비용은 홈페이지에 투명하고 공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후 창업 설명회 참석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플스빌은 최신게임 및 플레이스테이션, 주변 기기를 모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 뿐만 아니라 대여 시스템도 플스빌의 특장점 중 하나인데, 다양한 게임타이틀을 횟수에 상관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중고게임을 직접 매입 및 판매하고 있어, 불필요한 게임을 플스빌에 가지고 가면 매장에 매각도 가능하다.

플스빌 매장을 방문하면 체험 공간을 통해 직접 다양한 게임을 해 볼 수 있으며,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이점들로 플스빌은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플스빌은 현재 경기 광주 본점 외에도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평내호평점, 하남덕풍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일산, 오리, 동탄, 광교, 영통점 등도 계약되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