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포항북구 왁싱전문샵 ‘자알왁싱’, 고품격 왁싱 서비스 진행
[업체탐방] 포항북구 왁싱전문샵 ‘자알왁싱’, 고품격 왁싱 서비스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2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철로 들어서면서 왁싱, 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왁싱은 위생적인 시술만큼이나 사후 관리가 중요해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

‘자알왁싱’은 전문 왁서가 직접 시술하는 곳으로 특히 최근에는 남성 브라질리언 왁싱과 남녀 커플 왁싱 데이트도 많이 늘고 있다고 한다. 높은 실력과 오랜 노하우로 깔끔한 시술진행은 물론 손님들의 마음까지 기분 좋게 해주는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자알왁싱’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심한 왁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알왁싱’에서는 겨드랑이, 팔, 다리부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모든 부위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왁싱 통증을 최소화하는 것이 큰 장점이며,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에 알맞은 왁싱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손상이 없도록 시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알왁싱’의 이수현 원장은 “자알왁싱은 왁싱전문샵으로 빠르고 위생적인 시술과 서비스 좋은 사후관리, 특히 비교적 통증이 덜한 곳으로 입소문을 타서 포항뿐만 아니라 인근 경주 지역까지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이어진다”며, “실제로 불안감을 안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왁싱 후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아프지 않고 숙련된 전문가의 시술을 느낄 수 있다고 평가하는 사례가 많다”고 설명했다.

한편, 포항시 북구 쌍용사거리에 위치한 ‘자알왁싱’은 브라질리언왁싱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자알왁싱’으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