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빗,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 개시...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 동시지원
코인빗,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 개시...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 동시지원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아(대표 오상범)가 선보이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CoinBit)’이 정식서비스를 지난 23일 시작했다. 코인빗에 상장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퀀텀, 그로스톨코인, 비비씨, 킨 등을 포함한 약17종 코인이다.
 

코인빗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고객 응대뿐만이 아닌 지속적인 에어드랍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매달 3~4개 코인을 차례로 상장시킬 예정이며, 국내에서 쉽게 거래하기 힘든 코인을 상장시켜 거래 접근성 및 편리함을 제공 하고, 거래소 운영에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코인빗은 24시간 운영을 통해 이 모든 것들을 실시간 관장하여 대비하도록 하는 교육과 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거래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알트코인을 상장 예정인 코인빗은 오픈 이후에도 많은 이벤트와 다양한 코인사와의 밋업 등을 통하여 코인빗 투자자들에게 돌려드리는 통 큰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인빗의 플랫폼은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교환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뮤니티 페이지를 준비 중에 있으며 깔끔하고 직관적인 새로운UI로 첫날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전문가들은 과거 금융 거래 시장이 PC 거래에서 모바일 거래로 변화한 것처럼 향후 대부분의 가상화폐 시장에도 PC에서 모바일로 거래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따라서 모바일 기능이 향후 더욱 중요시 되는 가운데 코인빗은 고객편의를 위해서 모바일 앱을 동시 출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게 하였다.

코인빗 관계자는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은 KT Cloud 그리고 업계 최고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Wins, S1과 계약을 맺고 서버의 안정성과 철저한 보안을 구축했다"며 "고객 제일을 핵심가치로 일반상담원이 아닌 스탁 전문가 수준으로 구성원들이 365일 연중무휴 상담, SNS 1대1 상담, 스피드 입출금 처리 등 신속한 고객 응대를 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