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트와이스 사나연(사나·나연), '고양이상 미인' 바로 이런 것!?
[아이돌정보] 트와이스 사나연(사나·나연), '고양이상 미인' 바로 이런 것!?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0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사나와 나연은 1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꼬뮤빼… 이따 보아용”라며 팬들을 향한 인사 전해

아이돌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연(사나.나연)이 고양이상 미인의 표본을 보여주는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사나와 나연은 1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꼬뮤빼… 이따 보아용”이라며 예쁘게 화장을 하고 손을 맞잡으며 팬들을 향한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영상에서 사나와 나연은 고양이 귀와 꼬리 등의 그래픽이 더해져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표출했다.

사진=트와이스 SNS
사진=트와이스 SNS

이에 누리꾼들은 “더운데 에어컨이 따로 없네요”(ins****), “이러면 너무 위험하잖아…”(pur****), “근무만 아니었어도 ㅠ.ㅠ”(cjh****), “이렇게 오늘도 귀여우면 정말 감사합니다”(ysj****), "사나연 오랜만"(sja****)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특히, 한 누리꾼은 “잘 안들려요”(ham****)이라는 글을 남겨 영상에서 나연과 사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음을 아쉬워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일 오후 서울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2018 Korea Music Festival)에 참가했다. 이날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는 트와이스는 물론 워너원, iKON, 마마무, 오마이걸, 라붐, 우주소녀 등이 무대에 올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