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닭백숙도 우아하게... '먹방 계의 여신' 등극?!
한고은, 닭백숙도 우아하게... '먹방 계의 여신' 등극?!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는 내 운명'에 남편과 출연해 결혼 4년차 일상공개...인스타그램에선 먹방 사진 자주 공개

배우 한고은이 ‘너는 내운명’에 출연해 대식가의 먹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먹방 사진을 자주 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닭백숙과 함께하는 오랫만의 여유로운 주말 오후~”라며 수수한 옷차림과 머리를 묶어 올린 편안한 모습으로 한솥 가득한 닭백숙을 덜어내는 사진을 올렸으며, 또한 ”하늘이 자꾸 파래지고 날은 점점 포근해 지고... 이런 주말 오후에는 왠지 시원한 맥쮸가 ㅎㅎ”라며 남편으로 보이는 남자와 함께 찍은 사진과 맥주에 곁들여진 다양한 안주 사진을 함께 올리는 등 다양한 먹방사진들을 올리고 있다.

사진=한고은 SNS
사진=한고은 SNS

이에 누리꾼들은 “몸보신하고 조금 살도 쪘음 해요”(pin****), “닭백숙을 이렇게 우아하게 먹는 사람은 처음 봐요”(kim****), “하트로 가리신 분은 신랑이신가요?”(min****), “와 너무 예쁘다”(wtf****)라며 다양한 반응들을 보인 바 있다.

한편, 배우 한고은은 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남편과 함께 출연해 결혼 4년차 일상을 보여주었다.

직장인인 남편의 출근시간에 맞춰 아침상을 준비하는가 하면, 남편의 점심시간에 맞춰 남편과 먹방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특히 한고은은 점심식사로 구운 계란, 비빔국수, 잔치국수까지 먹어치우는 대식가의 먹방을 보여주었으며, 이에 “평소 5그릇을 시키는데 오늘은 적게 시킨것이다”라고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