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워너원, "워너블에 전하고 싶은 말 들어볼래요?"... 워너블데이 풍선 사진 공개
[아이돌정보] 워너원, "워너블에 전하고 싶은 말 들어볼래요?"... 워너블데이 풍선 사진 공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데뷔 1주년 맞아... 워너원은 팬들에 대한 감사인사 전하고 팬들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워너원 사랑해' 올리고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워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워너블과 함께여서 모든 것이 특별하고 행복했던 1년, 우리 지금처럼 변치않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함께해요! 고맙고 사랑합니다 워너블”라며 워너원 1주년을 맞아 공식 팬클럽인 워너블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리 삶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niy****), “워너원이 있어준 1년, 12달, 365일, 8760시간, 525600분, 31536000초가 너무 행복하고 뿌듯했어”(tae****)라는 댓글로 워너원 1주년을 축하했다.

사진=워너원 SNS
사진=워너원 SNS

이어 워너원은 “있잖아요. 워너블… 워너블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들어볼래요?”라는 글과 함께 ‘워너블데이’로 풍선으로 장식된 벽의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7일 포털사이트에는 ‘워너원 사랑해’가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왔다.

이는 워너원 팬들이 워너원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이뤄진 것이며 앞서 워너원이 공식 SNS을 통해 공식 팬클럽 ‘워너블’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해, 이러한 워너원과 워너블의 멋진 소통에 누리꾼들은 감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