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삼척무지개펜션, "여름 액티비티로 강원도 삼척 장호항으로 오세요"
[여행정보] 삼척무지개펜션, "여름 액티비티로 강원도 삼척 장호항으로 오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나폴리로 대표되는 강원도 삼척 장호항은 여름에 가장 떠오르는 여름 여행지이다. 이미 몇 해 전부터 아름다운 풍광을 지닌 해변으로 소개된 적은 있지만, 최근 액티비티가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더욱 큰 주목을 받게 된 것. 올여름 삼척에는 시원한 여름 바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가족, 연인 등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향하고 있다.

장호항의 인기에는 역시 해양 액티비티를 빼놓을 수 없다. 이국적인 물빛을 자랑하는 장호항 일대는 해변 양쪽으로 절벽이 자리해 파도가 세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 덕분에 스노클링, 투명카약 등을 즐기기에 알맞고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만족도가 높다.
 

또한, 장호항을 중심으로 삼척의 주요 해수욕장인 용화해수욕장, 삼척해수욕장 등도 다양한 축제를 계획해 피서의 즐거움을 더한다. 파도와 어우러진 음악 축제는 야간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

이처럼 올여름 바다 여행의 성지로 꼽히는 삼척으로 떠나기 위해서는 알맞은 숙소를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 우선 삼척 여행의 중심이 될 장호항에서 좋은 접근성,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이 보장돼야 한다. 

장호항 근처 ‘삼척 무지개펜션’은 바다까지는 걸어서 5분이면 닿을 수 있고 펜션 내에도 수영장 및 워터 슬라이드 시설이 있어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장호항, 해상케이블카, 용화해수욕장, 해양레일바이크 등 삼척 대표 관광지와 인접해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객실은 커플 단위부터 가족, 단체 최대 15인까지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으며 또한, 펜션 내부를 편백나무로 시공해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향균 물질인 피톤치드를 함유한 편백나무는 휴양림에 온 듯한 기분으로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척 무지개펜션은 주변 맛집과 낚시 업체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펜션에는 야외 샤워실과 화장실, 넓은 족구장, 바베큐장까지 완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척 무지개펜션 관계자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SNS 또는 블로그 숙박후기 작성시 제주도 2인 왕복여행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며, “여행권은 객실당 1장이 증정되며, 왕복항공권에 옵션으로 48시간 렌터카 또는 단체관광포함 요트투어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척 무지개펜션’ 이용시 주차는 넓은 공간이 마련돼 있으므로 자가용 및 단체, 대형버스까지 모두 수용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