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마마무 솔라, 몸매 관리는 폴댄스로?!
[아이돌정보] 마마무 솔라, 몸매 관리는 폴댄스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식 마마무 인스타그램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열심히 배우고 연습하고 있는 모습…‪찰칵, 좋은 건 같이 봐야 하니까”라는 글과 함께 폴댄스에 열중하는 솔라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마마무 솔라(김용선)가 폴댄스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공식 마마무 인스타그램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열심히 배우고 연습하고 있는 모습…‪찰칵, 좋은 건 같이 봐야 하니까”라는 글과 함께 마마무 솔라가 폴댄스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으며, 사진 속에서 미끈한 몸매를 소유한 솔라가 폴과 하나되어 유연하게 동작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당신을 심장 폭행범으로 고소하겠습니다”(dol****), “솔라 몸매 실화임?”(t*x*.**), “콘서트때 폴댄스각?”(lhw****), “저거 힘들텐데…용선이 홧팅”(_zi****)이라는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사진=마마무 SNS
사진=마마무 SNS

한편, 7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마마무가 출연해 자신들의 주요 콘셉트인 ‘섹시’를 벗어나 ‘청순’ 콘셉트를 담은 ‘하늘하늘’ 뮤직비디오 공개하고 무대까지 선보였다.

공개된 ‘하늘하늘’ 뮤직비디오에서 마마무의 청순함이 공기저항과 기압마저 뚫고 하늘을 날게 만든다는 것을 표현했으며, 각 멤버들은 긴 생머리와 청순한 옷차림을 한 채 하늘을 날아오르며 미소를 띄우는 모습이 연출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