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단발머리로 싹둑... "프로페셔널한 모습 보이고 싶었다"
손예진, 단발머리로 싹둑... "프로페셔널한 모습 보이고 싶었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0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상’ 티저에서 인질범 민태구(현빈)는 잔인한 면모 보여주고,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은 냉철하게 대응하는 모습 보여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은 영화 ‘협상’이 티저가 공개됐다.

‘협상’ 티저에서 인질범 민태구(현빈)는 자신의 요구조건을 얻을 때까지 1시간에 1명씩 죽인다고 선포하는 등 잔인한 면모를 보여주고, 이에 맞선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은 긴박하게 조여오는 인질범의 요구에 냉철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9일 진행된 영화 ‘협상’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현빈은 “나에게 손예진이란?”이라는 질문에 “밥 잘 사주는 협상 잘하는 친구”라고 답해 웃음을 선사했으며,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가 밥을 잘 사주더냐는 질문에는 "발 잘 샀다. 맥주도 사고"라고 다했다.

사진=영화 '협상' 스틸컷
사진=영화 '협상' 스틸컷

더불어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손예진은 ‘협상’에서 경찰로 연기하기 위해 긴 머리카락을 단발머리로 자른 이야기를 언급하며 “’협상’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누구의 강요가 아닌 자의로 행한 일이라는 것을 밝혔다.

영화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로 감독은 이종석, 출연은 현빈과 손예진, 김상호, 장영남, 장광 등이 함께 하며 개봉은 오는 9월로 예정되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