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아이웨어,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홍보 부스 운영 ’눈길’
폴라로이드 아이웨어,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홍보 부스 운영 ’눈길’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팔찌 및 포토카드 및 하이네켄 맥주 교환권 등 제공

편광 선글라스 브랜드 ‘폴라로이드 아이웨어 (Polaroid Eyewear)’가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폴라로이드 아이웨어는 올 여름 최고의 음악 축제라 불리는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홍보 부스로 입점하여 관람객들에게 톡톡 튀는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를 페스티벌 룩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폴라로이드 아이웨어는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현장 구매 시 전 제품 20~30% 할인을 비롯해 특별 제작한 폴라로이드 포토존에서의 즉석 사진 촬영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모든 부스 방문객들에게 자외선이 높아질수록 컬러가 변하는 UV 팔찌 및 포토카드와 인스타그램에 #폴라로이드선글라스 인증샷을 게재하는 고객에게 일일 한정으로 하이네켄 맥주 교환권을 증정한다.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의 폴라로이드 아이웨어는 세계 최초의 편광 선글라스 브랜드로 기능성 편광렌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여 자외선 노출에 민감한 운전자, 어린이, 사이클링 선수 등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한편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0일(금)부터 사흘 간 진행되며, 폴라로이드 아이웨어의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실시간 부스 현장 소식은 시원아이웨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