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환경에서 AI 기술 구축하는 Cortex, 후오비 카니발 참여
블록체인 환경에서 AI 기술 구축하는 Cortex, 후오비 카니발 참여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1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rtex는 후오비코리아가 주최하고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여 지난 2일과 3일 개최되었던 후오비 카니발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Cortex는 분산화된 자율적 인공지능으로 분산화된 자율적 인공지능으로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블록체인 사용을 다양화하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AI 산업을 분산시키고 개발자가 Dapp을 만들 수 있다.

Cortex의 파트너사인 아시아 최대 GPU 클라우드인 Ubitus는 CTXC 코인을 지원하며, 블록체인 환경에서 AI 기술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SRII의 설립자 겸 CEO인 KrisShing이 CortexLabs에 cortex 컨설턴트를 맡고 있으며, CortexLabs팀은 세계적인 인공 지능 대회인 Kaggle, AcmeCAI 등, 유명한 인공 지능 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엔 3500여 명이 넘는 투자자가 참석했으며 비트메인의 우지한 대표를 비롯해 110여 명의 블록체인 전문가가 패널과 연사로 참여했다. 이와 함께 블록체인 및 주요 미디어들이 대거 참석해 약 170여명의 국내외 기자들이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