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갓세븐 잭슨, '틴 초이스 어워즈' 수상... 팬들에 “이 상은 여러분 꺼”
[아이돌정보] 갓세븐 잭슨, '틴 초이스 어워즈' 수상... 팬들에 “이 상은 여러분 꺼”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응원해주시는 분들 축하해요…'Teen Choice Awards: Next Big Thing' 이 상은 여러분꺼에요”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 올려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 멤버 잭슨(왕가이)이 미국 '틴 초이스 어워즈(Teen Choice Awards)'에서 수상한 가운데, 팬들에게 직접 감사인사를 전했다.

갓세븐 잭슨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해주시는 분들 축하해요…'Teen Choice Awards: Next Big Thing' 이 상은 여러분 꺼에요”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활동하면서 제일 고마운거, 잭슨이라는 사람 알아줘서 더 행복해요”라며, “좋을 때는 같이 즐겼으면 좋겠고, 나쁠 때는 문제 좀 찾고 배우고 더 강해졌으면 좋겠어요”라며 감사함과 당부를 전했다.

사진=잭슨 SNS
사진=잭슨 SNS

특히 잭슨은 “부정적인 에너지 여러분한테 안 갔으면 해요”라며 아직 갈 길도 멀고 할 것도 너무 많다며, “제가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음악, 더 좋은 무대…제일 중요한 게…더 좋은 잭슨 되겠습니다”라는 다짐으로 마무리지었다.

한편, 갓세븐 잭슨은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잉글우드 더 포럼에서 열린 '2018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초이스 넥스트 빅 싱(Choice Next Big Thing)'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 20회 째를 맞는 '틴 초이스 어워즈'는 매년 미국 폭스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만 13~19세 청소년들의 투표로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