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금융, 제30회 AT자격시험 가답안 서비스 진행
해커스 금융, 제30회 AT자격시험 가답안 서비스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8일) 제 30회 AT 자격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많은 수험생이 자신의 점수를 가채점하기 위해 가답안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 금융은 AT 자격시험 실시간 합격 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AT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국가공인 회계/세무 실무자격 시험이다.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회계/세무 실무프로그램, ‘더존 스마트A’의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인증하는 자격시험으로, FAT 자격시험 1급과 2급, TAT 자격시험 1급과 2급이 있다. 이중 해커스에서는 TAT 1급을 제외한 전 급수의 가답안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가답안 서비스는 해커스 금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 자격시험 전임 교수인 임승택 교수와 이효진 교수가 직접 답안을 받아 제공하는 서비스로, 임승택 교수는 FAT 자격시험을 진행하며, 이효진 교수는 TAT 자격시험을 전문으로 합격 예측을 진행한다.

수험생은 AT자격시험 담당 교수에게 ‘1:1 답변 게시판’으로 직접 부분점수를 문의할 수 있어서 자신의 점수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다. ‘1:1 답변 게시판’은 각 전임 교수에게 직접 듣는 신뢰도 높은 답변을 제공하여, 수험생은 자신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고, 보다 정확한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AT자격시험,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강의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응시한 시험보다 상위 레벨의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할인권을 제공하여, 수험생을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 금융은 AT자격시험,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외에도 AFPK, CFP, 투자권유대행인 등의 금융자격증을 학습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