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인피니트 남우현, '횬모스' 극찬 받아... 내달 2번째 솔로앨범 발표
[아이돌정보] 인피니트 남우현, '횬모스' 극찬 받아... 내달 2번째 솔로앨범 발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뮤지컬 위대한 쇼맨…다음주에 만나요”라며 뮤지컬 공연의 모습 올려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내달 두 번째 미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공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남우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지컬 위대한 쇼맨…다음주에 만나요”라며 뮤지컬 공연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또 보고싶다… 다음엔 좀 더 앞에서”(ach****), “횬모스 너무 멋져”(hos****), “너무 잘 생겨서 엉엉 울다가 한강 5억 개 만들었어”(inf****), “발성 발음 잘 생긴 얼굴에 연기까지… 완벽해”(020****)이라는 등 뮤지컬 공연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사진=남우현 SNS
사진=남우현 SNS

한편, 20일 인피니트 남우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우현이 첫 번째 미니앨범에 이어 2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음반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남우현은 오는 9월 3일 솔로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며, 최근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에서 바넘의 동업자이자 든든한 조력자 아모스 스커더역을 맡고 있다.

이에 남우현은 뮤지컬 ‘위대한 쇼맨’ 공연과 더불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