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에이핑크 박초롱, 수영복 사진 공개... "요번만큼은 보수롱보단 섹시한 롱롱"
[아이돌정보] 에이핑크 박초롱, 수영복 사진 공개... "요번만큼은 보수롱보단 섹시한 롱롱"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여행 자주 가요"라며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여러 장의 사진 올려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밀착 수영복으로 화제에 올랐다.

박초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 자주 가요"라며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초롱이 밀착되는 수영 상의와 짧은 흰색의 반바지를 착용해 청량감이 가득한 모습으로 호텔 수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다.

사진=박초롱 SNS
사진=박초롱 SNS

이에 누리꾼들은 “즐거운 여행되고, 아무데나 미모 흘리고 다니면 안돼요”(kt*****), “요번만큼은 보수롱보단 섹시한 롱롱이 너무 좋아요”(sim****), “아 안돼! 초롱이가 섹시해보여”(ssa****), “노출 넘 심해졌어요”(ki5****)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박초롱은 21일 “건강히 잘 다녀와.. 파이팅”이라며 그룹 비투비 서은광의 입대를 응원하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에는 에이핑크 박초롱과 윤보미, 서은광, 이창섭이 함께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특히 박초롱과 윤보미는 눈물을 흘리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그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서은광은 21일 오후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