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옌안' 활동 중단 사유는 건강... '이던' 활동 중단 이유는?!
펜타곤 '옌안' 활동 중단 사유는 건강... '이던' 활동 중단 이유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22일 펜타곤 멤버 이던과 옌안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알려

펜타곤 멤버 이던(김효종)이 현아와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이번에는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펜타곤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적으로 펜타곤 멤버 이던과 옌안이 활동을 잠정 중단할 것임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옌안는 건강상의 이유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라며, “펜타콘은 멤버 이던, 옌안을 제외한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펜타곤 SNS
사진=펜타곤 SNS

이던은 지난 3일 같은 소속사의 가수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으며, 이후 두 사람이 함께 활동하던 혼성 프로젝트 그룹인 트리플 H는 공식적인 행사를 취소하며 활동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연애하면 활동을 안 시켜버리는구나…”(zes****), “열애 인정했을 뿐인데 활동중단?... 뭐 다른 이유가 있나요?”(sua****), “팬 아니고 그냥 어른으로써 소속사가 꽝이네”(a**r***)이라는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이던의 활동 중단 결정이 현아와의 열애 때문인지, 아니면 또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