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다이아 주은, 육성재와의 열애설에 대해 "친분 NO, 사전 연락 NO"
[아이돌정보] 다이아 주은, 육성재와의 열애설에 대해 "친분 NO, 사전 연락 NO"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 '단순 해프닝' 이라는 입장 취해

아이돌그룹 다이아가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쥔 가운데, 다이아 주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이 이목을 끈다.

다이아 주은은 최근 모 매체를 통해 최근 불거진 육성재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특히 주은은 “지인이 있던 자리에 우연히 함께 있었으며, 사전에 연락하지도 않았고, 친분도 없다”며 단순 해프닝이라는 입장을 취했다.

사진=다이아 SNS
사진=다이아 SNS

한편, 아이돌그룹 다이아는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ADE'의 타이틀곡 ‘우우(Woo Woo)’로 지난 14일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다이아가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 것이다.

이에 다이아 리더 기희현은 모 매체를 통해 “이번 컴백을 준비하면서 멤버들이 많은 부담감이 있었다. 마지막인 것처럼 활동해야한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다”라며 이번 ‘더쇼’ 1위 결과에 대해 감격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다이아 예빈은 “다음에는 공중파 1위, 음원 차트 1위, 시상식 무대라는 목표가 생겼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다이아는 매 컴백 때마다 음악방송 1위 공약을 걸었지만, 실천에 옮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다이아는 지난 21일 방송된 ‘더쇼’에서 단체 캣츠걸로 변신해 공약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