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물티슈, 티몬 티비온 몬스터딜 여름한정 특가 완판 기록
앙블랑 아기물티슈, 티몬 티비온 몬스터딜 여름한정 특가 완판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국내생산 무형광 ‘킵(KEEP)’기저귀로 안전한 국민 육아용품으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지난 3일 진행된 티몬 티비온 라이브와 몬스터딜 행사가 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4일 밝혔다.

단 하루, 전제품 한정수량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올 여름 안전한 물티슈 보관을 위한 최적의 온도를 알려줌으로써 아기 피부를 지키는 '온도계' 물티슈 마지막 할인전으로, 유아용품 온도계 스티커를 적용해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앙블랑 베스트셀러이자 일명 국민 물티슈로 입소문난 앙블랑 블랙과 인디핑크를 메인으로 즉시할인, 쿠폰 20% 중복할인에 다양한 이벤트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았다.

특히 티몬 홈쇼핑 티비온의 경우 시작하자마자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방송이 연장까지 진행되며 판매량이 급증,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이벤트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두 박스를 거의 한 박스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다.” “방송으로 구매하니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자세히 접할 수 있어 구매시 도움이 되었다.” "육아 스트레스 날릴만큼 재미있는 방송이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를 접할 수 있는 마지막 할인전으로 준비했다." 라며, “내년 여름에도 아기 피부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온도계 물티슈로 다시 찾아 뵙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2018 신뢰만족도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뛰어난 제품력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유아용품 업계 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밖에도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등 법적 테두리 보다 엄격한 안전성을 추구하며 아이 안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