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 토너ㆍ에멀전 출시
땡큐파머,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 토너ㆍ에멀전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기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지조절과 진정에 도움을 주고 모공수렴 케어에 효과적인 토너 에멀전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은 순수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수분충전, 피지조절,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기초 케어에 충실한 제품이다.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은 쌀겨에서 추출한 천연 수분 비타민 이노시톨과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트레할로오스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여 겉은 산뜻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9蕪 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문제성 피부 또는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땡큐파머 ‘트루워터라이트 토너ㆍ에멀전ㆍ젤크림’ 3종

‘트루 워터 라이트 토너’는 특허받은 7가지 천연성분이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하고 세안 후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닦아내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켜 주는 모공토너이다. ‘트루 워터 라이트 에멀전’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9가지 수딩 콤플렉스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과잉피지와 모공을 케어해 준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최근 모공 줄이는 법, 얼굴 블랙헤드 없애는 법 등 피부고민이 심화되는 추세인데, 트루워터라이트 라인은 기초관리뿐만 아니라 각질, 모공, 과도한 피지 등의 피부고민에 초첨을 맞춰 PH 약산성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고, 울긋불긋한 피부에 도움이 되며 피부 뾰루지, 넓은 모공 등의 피부 문제를 케어해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의 제품을 순서대로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글로벌 브랜드 THANK YOU FARMER는 공식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이마트 슈가컵, W스토어 인천공항 제2터미널 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등에 입점해 있다. 더불어 미국 얼타(ULTA Beauty), 러시아 레뚜알(L’etolie), 멕시코 세포라(SEPHORA), 말레이시아 사사(Sasa)등 20개국 이상에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