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샤이니 태민, 시크와 순수 넘나들다
[아이돌정보] 샤이니 태민, 시크와 순수 넘나들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0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년 같은 모습부터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샤이니 태민의 화보 컷 공개!”이라며 태민의 화보 공개돼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정규 6집 합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태민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최근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년 같은 모습부터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샤이니 태민의 화보 컷 공개!”이라며 태민의 다양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태민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로 매치된 옷을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거나, 청량감이 가득한 블루 계열의 옷을 입고 순수한 소년 같은 표정을 취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이 연출됐다.

사진=샤이니 SNS
사진=샤이니 SNS

이에 한 누리꾼은 “태민이의 소년력… 최고야”(tae****)이라는 댓글을 단 바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0일 정규 6집 합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필로그(The Story of Light Epilogue)’를 발매한다.

샤이니의 이번 정규 6집에는 신곡 ‘셀 수 없는(Countless)’까지 총 16곡이 수록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는 총 3개 앨범으로 구성된 정규 6집을 순차 공개했으며,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셀 수 없는(Countless)’은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 기반의 R&B 곡으로, 통통 튀는 그루비한 비트 위에 샤이니의 정교한 하모니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지는 곡으로 알려졌다.

특히, 가사를 살펴보면 숫자(하나, 둘, 셋, 넷/ 원, 투, 쓰리, 포)와 한글(가, 나, 다, 라)을 사행시처럼 풀어낸 것과 연인을 ‘단어, 문장, 언어’로 점진적으로 빗대어 표현한 후렴구가 눈에 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