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원, 뼈골절에좋은음식 '진골환' HACCP인증마크 획득
혜민원, 뼈골절에좋은음식 '진골환' HACCP인증마크 획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상반기 시즌, 혜민원의 인기 제품인 뼈골절에좋은음식 ‘진골환’이 해썹인증마크를 획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식품으로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게 자리매김하면서 진골환은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쌓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에 따라 진골환 할인 이벤트까지도 함께 진행 중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현재 대한민국은 서구화된 식단으로 소아비만이 많이 늘어났다.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며, 뼈가 약해지고 성장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하게 된다면 각종 성인병 등을 초래할 수 있으니, 관리가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것이 좋다”며 “뼈 잘붙는 음식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관절 약이나 다른 보조제로 관리하는 것도 좋으나 화학적인 성분은 위가 약한 아이나 노인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에 혜민원에서는 뼈에 좋은 음식으로 구성된 진골환을 선보임은 물론, 고객들에게 조금 더 다가가고자 HACCP 인증을 획득해 공개했다”고 전했다.

HACCP이란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말한다. 

또한, 2018 고객 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일반건강식품/건강환 부문) 수상했으며, 최근 혜민원은 항산화활성 및 항균활성 분석으로 뼈골절에 도움 되는 진골환 논문 결과까지 발표해 전문성을 띠는 면모를 드러냈다.

현재 혜민원에서는 건강환 6종, 침출차 한재 4종, 참마곰 3종, 홍삼정과 2종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정직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할 것“이라며 “추가적으로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