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소녀시대 오지지, '몰랐니 오늘' 릴레이 5행시 영상 올려
[아이돌정보] 소녀시대 오지지, '몰랐니 오늘' 릴레이 5행시 영상 올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0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의 유닛 소녀시대-Oh!GG(오지지), 첫 싱글 앨범 발표

소녀시대의 유닛 소녀시대-Oh!GG(오지지)가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멤버들의 릴레이 5행시가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소녀시대 오지지 멤버들은 ‘몰랐니’ 발매 기념으로 ‘몰랐니 오늘’ 이라는 5행시를 릴레이로 진행한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유리는 ‘몰’로 “몰랐지? 오늘 6시에 발매된다는 사실”, 다음 효연은 ‘랐’로 “랐라라라~~~ “며 ‘랐’은 너무 어렵다고 전했으며, 써니는 ‘니’로 “니(리)슨…몰랐니, 니맘이 날 원하잖니…”라며 노래를 불렀다.

사진=소녀시대 오지지 SNS
사진=소녀시대 오지지 SNS

이어 태연은 ‘오’로 “오…오마이갓~ 2시간 밖에 안 남았어…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마지막인 윤아는 ‘늘’로 “늘 꾸준히 저희를 사랑해주셨던 것처럼 이번 ‘몰랐니’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소녀시대 오지지가 지난 5일 오후 6시 첫 싱글 음반을 내고 국내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싱글 음반에는 타이틀 곡 '몰랐니'를 포함, '쉼표' 및 2곡의 연주곡까지 총 4트랙이 담겼으며, 음반 타이틀 곡 '몰랐니'는 6일 오전 벅스, 엠넷, 소리바다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이번 음반은 6일 오전 싱가포르와 브라질, 인도네시아, 홍콩, 말레이시아, 멕시코, 스웨덴, 대만, 베트남 등 해외 15개국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미국의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에서도 3위에 올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