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수리 전문점 아이픽스, 중고폰매입판매 시스템 운영
아이폰수리 전문점 아이픽스, 중고폰매입판매 시스템 운영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수리 및 액정 수리 전문업체 ‘아이픽스’는  중고폰 매입 판매 시스템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고폰 매입 판매는 최신 기종인 노트9, 노트8, s9플러스, s8플러스 등을 당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아이픽스는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걸리는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아이폰 기종 당일 수리를 진행한다.

아이폰은 액정 수리와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카메라유리 배터리교체 등 아이폰 사용 시 빈번히 발생하는 여러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 당일 수리하고 있다. 요즘 같은 늦은 장마철에 자주 발생하는 침수 문제에 대해서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 맥북 수리 및 아이맥 아이패드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맥북 수리는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리를 할 수 있는 기종으로는 맥북 에어 11인치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레티아 13인치, 15인치 등이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 2, 아이패드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의 전 기종에 당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은 선릉역점 수원역점 부천역점 구미역점 송도점 회기역점 등 여러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을 포함하여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할 수 있으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픽스는 더욱 많은 지역에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김포점 목동점 가산디지털단지역점 연신내점 등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