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텍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민족 대명절 추석 효도 선물 인기
델라텍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민족 대명절 추석 효도 선물 인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효도 선물을 무엇으로 할지 고민이 깊어진다. 소중한 가족을 위해 준비하는 선물인 만큼 건강을 위한 기능성 용품은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품목 중 하나가 라텍스 매트리스이다. 특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의 경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

무엇보다 해외 라텍스 업체의 라돈 라텍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천연재료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국내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다.

이 가운데 국내 기술력으로 직접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는 델라텍스는 정부출원 연구소 한국기초과학연구원으로부터 라돈 검사를 통과하고 국제 ECO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라텍스 매트리스의 경우 국내 안전관리 기준법이 없어 델라텍스 측은 유럽의 안전관리기준법을 적용하기 위해 ECO인증을 직접 받아 갱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VOC테스트와 함유량을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있다.

천연 라텍스를 올바르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라텍스 이름만 사용하는 유사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천연 원료 함유량을 확인하고 통몰드로 생산하는지, 확실한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는지도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델라텍스는 라텍스를 잘라서 생산하는 것이 아닌 통으로 찍어내서 만드는 상품으로 92%~96%으로 높은 천연 함유량을 갖추고 있어 고가의 라텍스 제품과 비교해도 절대 부족하지 않은 품질이라는 평이다.

델라텍스 관계자는 "추석 선물용으로 부모님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선물하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다"며 "라돈 라텍스에 대한 불안감으로 국내 천연 라텍스 수요가 더 늘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늘 똑같은 효도 선물보다 부모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