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김석준 소장,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부동산 전문상담으로 주목
[업체탐방] 김석준 소장,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부동산 전문상담으로 주목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14 13: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단위설계회사, 시행사, 부동산개발, 원룸주택 통매매 전문중개 등 부동산 전 분야에 거쳐 쌓은 노하우와 정보 분석 능력으로 고객들에게 유용한 부동산 상담과 투자 정보를 일대일 컨설팅하는 김석준 소장은 14년 경력의 공인중개사로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고덕1공인중개사무소에서 다양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토교통부의 승인을 받은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의 스마트하우스 주택임대관리 및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까지 취득해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로 주택임대관리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고덕1공인중개사사무소 김석준 소장
고덕1공인중개사사무소 김석준 소장

이와 함께 김 소장은 ‘달팽이도 집이 있는데’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최신 부동산 뉴스를 접하고,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창구를 마련, 고객들에게 정확한 지역 분석 정보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김 소장은 평택 고덕 국제 신도시 전문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평택은 삼성전자 반도체 4차 까지 개발된다면 삼성벨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이 올바른 투자를 통해 자산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다”고 전했다.

평택은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이외에도 고덕국제신도시 특별계획구역에 글로벌캠퍼스와 초,중, 고 국제학교, 종합병원, 호텔 등 국제교류단지가 들어설 예정이고, 평택시청 이전과 문화예술전당, 박물관 설립 등 다양한 인프라 확충을 앞두고 있어 투자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김 소장은 “평택에 성장 가능성을 가진 호재가 이어지면서 평택 중심에 있는 고덕국제신도시 분양권, 점포주택 등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고덕1공인중개사사무소는 고객들이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상세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준철 2018-09-15 01:37:25
평택 고덕신도시 중심상업지
우성메디컬센터 병원 10년 임대계약 확정
본사 직영 대표번호 1800-1578
공식홈페이지
www.우성메디컬센터-분양홍보관.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