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KATE),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출시기념 한정기획 세트 발매
케이트(KATE),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출시기념 한정기획 세트 발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 한정 30% 할인 프로모션 병행 실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KATE)가 오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핏 레어 젤 펜슬’ 출시기념 ‘한정기획 세트’를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핏 레어 젤 펜슬’의 기획세트는 케이트의 롱 셀러 아이템인 ‘샤프 락 젤 펜슬’의 리뉴얼 아이템으로 핸드폰에 부착할 수 있는 눈 모양 거울을 할인 기간 중 함께 증정된다.
 

케이트의 신제품 ‘핏 레어 젤 펜슬’은 눈가에 밀착해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어 젤 라이너와 펜슬 라이너의 장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땀·물·눈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피지, 문지름에 강한 스머지 프루프가 더해져 더욱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한다. 또한, 1.5mm의 극세심 타입으로 또렷하고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케이트의 인기 제품인 ‘시크릿 스킨 메이커 제로’, ‘아이브로우 펜슬’ 3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케이트 관계자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케이트 제품에 관심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트는 일본에서 16년 연속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의 할인 상품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