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공인스토어 케이머그, 가산점 새단장...오늘(17일) 오픈
애플공인스토어 케이머그, 가산점 새단장...오늘(17일)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ple 공인 리셀러인 '케이머그(KMUG)'가 오늘(17일) 가산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애플 프리미엄 매장인 케이머그 가산점은 Apple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애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소로 꾸며졌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5일까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머그컵이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입 시에는 우산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소진 시 종료)

또한 ▲Mac 제품을 100만 원 이상 구입 시 10만 원 할인, 200만 원 이상 구입 시 20만 원 할인, 300만 원 이상 구입 시 30만 원 할인 ▲iPad 구입 시 필름 무료 증정 ▲Apple watch 구입 시 거치대 제공 ▲ AirPods 10% 할인(100대 한정)과 Beats 20% 할인의 혜택도 제공된다.

케이머그 가산점 관계자는 "케이머그 가산점은 애플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안내와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매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머그는 2003년 웹사이트 형태로 시작하여 현재 애플 프리미엄 매장(APR), 케이머그 온라인 스토어, 애플 제품 A/S 등 다양한 애플 관련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