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진, 길쭉한 손가락마저 '꽃미모' 보태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진, 길쭉한 손가락마저 '꽃미모' 보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So I love me”라는 글과 함께 진의 사진 공개돼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몰타여행기를 담은 방송이 18일 첫 방송될 예정인 가운데, 멤버 진의 꽃미모가 눈길을 끈다.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So I love me”라는 글과 함께 진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이제야 깨달아 So I love me’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으며, 이 종이로 인해 진의 얼굴이 살짝 가려졌지만 짙은 눈썹과 초롱한 눈, 오똑한 콧날은 여실없이 드러났으며 길쭉하고 잘생긴 손가락 마저 꽃미모를 보태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진이 들고있는 종이 속 ‘이제야 깨달아 So I love me’ 문구는 바로 방탄소년단의 'Epiphany'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몰타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3(BTS BON VOYAGE SEASON 3)'가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9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3' 1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BTS BON VOYAGE SEASON 3'는 2016년 처음 북유럽 3개국을 방문한 시즌 1과 2017년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시즌 2에 이은 세 번째 시즌으로, 방탄소년단이 유럽의 섬나라 몰타를 일주일간 여행하며 겪은 이야기가 그려진다.

1화에서는 몰타로 출발하기에 앞서 새로운 여행을 준비하며 기대감에 부푼 멤버들의 모습을 비롯해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첫 렌터카 자유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