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랜차이즈 특별 할인전 '더프랜차이즈데이' 한강 반포공원서 개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랜차이즈 특별 할인전 '더프랜차이즈데이' 한강 반포공원서 개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1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30일 양일간 열려.. 20여 개 프랜차이즈 기업 참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오는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반포 한강공원에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랜차이즈 특별 할인전(THE FRANCHISE DAY in KSF 2018)’의 부대행사인 '더프랜차이즈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랜차이즈 특별 할인전'은 소비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최근 경기불황과 운영 매장의 매출 극감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가맹점주에게는 매출 증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더프랜차이즈데이’ 행사에는 짐보리를 비롯해 장수돌침대 등 약 20여 개의 유명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참가하며, 행사기간 동안 업체별 부스에서 할인 혜택을 통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과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흥겨운 축제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1일 차인 29일에는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개막식을 시작으로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진행된다.

개막식 직후, 한강이 보이는 야외무대에서 KBS 라디오 이수지의 가요광장 공개방송을 시작으로 인디밴드, 퓨전국악,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케이팝 커버댄스 경연대회, 맥주 마시기 대회, 무료 캐리커처(29일) 무료 타로카드(30일)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해 가족 단위 고객들은 물론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현장 경품 추첨, 럭키 룰렛 이벤트, 캠핑객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해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다양한 인기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이틀 동안 선착순 방문 고객 100명은 음료와 함께 행사장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계정에 현장에서의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제주 롯데 호텔,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계자는 “이번 특별 할인전과 한강 반포공원에서 열리는 ‘더프랜차이즈데이’ 야외행사를 통해 영세 가맹점주들에게 희망을 주고, 동시에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계기로 발전되길 기대한다”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행사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